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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4) 본문
오늘은 1주차 프로젝트 영상 제출 날이라 남은 작업들 마무리하고 build한 후, Android 환경에서 테스트 해보는 것을 목표로 잡고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오늘 작업한 내용
난이도 별 최단 시간을 PlayerPref 함수를 이용하여 구현했다.
realease 버전을 만들어 빌드한 후, Android 환경에서 테스트해봤다.
이슈 해결
카드 배치 효과가 진행중 일 때도 타이머가 돌아가는 이슈가 발생했다.
카드가 자동으로 Close되는 기능에서 이슈가 발생했다.
느낀점
시연 영상 제출 날이라서 그런가 지금까지 진행한 4일 중에 가장 바쁜 하루였다.
기능 개발, 이슈 해결, 빌드 후 테스트 등등 많은 작업이 있었고 100% 완벽한 게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게임 다운 결과물을 만들고 제출한 것 같다.
물론 이 결과물로 내일 발표를 할 건 아니지만 내일 아침 시간에 게임을 조금 더 가다듬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일 2시에 발표회가 있는데 내가 발표도 맡아서 하고 싶었지만 몸살 감기로 목 상태가 많이 안좋아 발표를 하지 못하는 점이 아쉽다.
이제 점점 내 생의 첫 팀 프로젝트가 끝이 보이기 시작한다.
부족한 팀장을 잘 따라와 준 팀원분들에게 고마웠고 이번 프로젝트에서 정말 많은 걸 배우고 가는거 같다.
팀 프로젝트 너무 재밌다.
아직 쉬운 프로젝트라 그런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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