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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2) 본문
오늘은 기능 개발을 중점으로 팀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오늘 작업한 내용
기존의 Linq를 이용하여 작성한 카드 셔플 알고리즘을 수정했다.
카드 셔플 알고리즘 수정 | Notion
기존의 Linq를 이용한 카드 셔플 알고리즘을 Random를 이용하여 변경했다.
cuboid-break-657.notion.site
게임의 난이도를 설정하여 난이도마다 카드의 갯수가 증가되도록 작업했다.
난이도 설정 | Notion
Difficulty UI를 생성한 뒤, 버튼들을 만들어 간단하게 UI를 구성했다.
cuboid-break-657.notion.site
느낀점
오늘 작업을 하면서 소통이 제대로 되지않아 깃 충돌이 일어났던 적이 있었다. 깃 충돌을 해결하면서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 됐다.
깃이 익숙하지 않아 작업한 내용물들을 날리는 경험을 겪었고 이것을 해결하면서 깃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
이 과정이 끝날 때 쯤이면 깃은 마스터하지 않을까 싶다 ㅎㅎ
GitHub - seungdo1234/A4-Trump-Project: 내일 배움 캠프 1주차 팀프로젝트
내일 배움 캠프 1주차 팀프로젝트. Contribute to seungdo1234/A4-Trump-Projec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1100시간을 목표로 달려가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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