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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2) 본문
오늘은 기능 개발을 중점으로 팀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오늘 작업한 내용
기존의 Linq를 이용하여 작성한 카드 셔플 알고리즘을 수정했다.
게임의 난이도를 설정하여 난이도마다 카드의 갯수가 증가되도록 작업했다.
느낀점
오늘 작업을 하면서 소통이 제대로 되지않아 깃 충돌이 일어났던 적이 있었다. 깃 충돌을 해결하면서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 됐다.
깃이 익숙하지 않아 작업한 내용물들을 날리는 경험을 겪었고 이것을 해결하면서 깃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
이 과정이 끝날 때 쯤이면 깃은 마스터하지 않을까 싶다 ㅎㅎ
1100시간을 목표로 달려가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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