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f_Dev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2) 본문

부트캠프/내배캠 Unity 4기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2)

Deff_a 2024. 4. 16. 21:51

 

오늘은 기능 개발을 중점으로 팀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오늘 작업한 내용

기존의 Linq를 이용하여 작성한 카드 셔플 알고리즘을 수정했다.

 

카드 셔플 알고리즘 수정 | Notion

기존의 Linq를 이용한 카드 셔플 알고리즘을 Random를 이용하여 변경했다.

cuboid-break-657.notion.site

 

게임의 난이도를 설정하여 난이도마다 카드의 갯수가 증가되도록 작업했다.

 

난이도 설정 | Notion

Difficulty UI를 생성한 뒤, 버튼들을 만들어 간단하게 UI를 구성했다.

cuboid-break-657.notion.site

 

느낀점

오늘 작업을 하면서 소통이 제대로 되지않아 깃 충돌이 일어났던 적이 있었다. 깃 충돌을 해결하면서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 됐다.

 

깃이 익숙하지 않아 작업한 내용물들을 날리는 경험을 겪었고 이것을 해결하면서 깃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

 

이 과정이 끝날 때 쯤이면 깃은 마스터하지 않을까 싶다 ㅎㅎ

 

 

 

GitHub - seungdo1234/A4-Trump-Project: 내일 배움 캠프 1주차 팀프로젝트

내일 배움 캠프 1주차 팀프로젝트. Contribute to seungdo1234/A4-Trump-Projec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1100시간을 목표로 달려가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