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f_Dev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5) 본문
이번 프로젝트의 마지막 발표 날이다.
오전에 이슈사항과 추가 작업을 해서 게임을 조금 더 가다듬고 오후에 발표를 하는 것을 중점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오늘 작업한 내용
기존의 결과 창 Text를 저장하는 로직을 조금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리팩토링했다.
Text 저장 소스 코드 리팩토링 | Notion
기존에 작성한 결과 창 Text 변경하는 코드가 객체 지향의 원칙를 어기고 비 효율적인 방법이라 생각이 들어 코드 리팩토링을 진행했다.
cuboid-break-657.notion.site
이슈 해결
최고 점수 기능을 Develop branch로 merge하는 과정에서 Conflict가 발생해서 해결했다.
최고 점수 기능 Conflict | Notion
재우님이 작업하신 점수 기능을 테스트 하기 위해 Develop branch를 merge해오는 과정에서 Conflict가 발생했다.
cuboid-break-657.notion.site
발표회
원래 다른 팀원분이 발표를 맡기로 했지만 갑자기 목 상태가 악화되어 대신 내가 발표를 하게 되었다.
갑작스럽게 결정되어 발표 준비 시간이 부족했던 것도 있지만, 그래서 더 내 발표 실력이 아쉬웠다.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확실히 준비해서 완벽한 발표를 하고 싶다.
![](https://blog.kakaocdn.net/dn/bzXNyw/btsGL3I4R4E/AeU1cm0aLOlmIkAqeJiYj1/img.png)
1주차 팀 프로젝트를 마치며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은 1주차 팀 프로젝트가 끝이 났다.
팀 프로젝트와 팀장 역할을 처음 경험하면서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하나의 목표를 향해 게임을 완성하는 과정이 즐거웠다.
당연히 아쉬운 부분들도 많이 있었지만 이 정도면 상당히 성공적인 팀 프로젝트가 아니였나싶다.
아쉬웠던 점들을 다음 프로젝트에서 보완해나가면서 더 완벽한 팀 프로젝트를 해야겠다.
A-4조 Four Complete(FC 4조참치) | Notion
🧡 작업 현황
cuboid-break-657.notion.site
'부트캠프 > 내배캠 Unity 4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2주차 (1) (1) | 2024.04.22 |
---|---|
[내배캠 Unity 4기] 1주차를 마치며 느낀 점 (0) | 2024.04.21 |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4) (0) | 2024.04.18 |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3) (0) | 2024.04.17 |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1주차 (2) (0) | 2024.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