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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2주차 (2) 본문
오늘은 개인 프로젝트 필수 요구사항 전부 개발했다.
필수 요구사항 구현
- 게임 시작 화면
- 상태보기
- 인벤토리
- 상점
코드 리팩토링
한 클래스에 너무 많은 기능을 넣은 거 같아 각각의 기능별로 클래스를 분할하는 작업을 했다.
프로퍼티를 왜 쓸까 ?
리팩토링을 하는 과정에서 프로퍼티를 왜 쓰는지 의문점이 생겨 프로퍼티에 대해 공부했다.
TIL 작성 특강
오늘 하루를 마치며
오늘은 클래스 분할, 프로퍼티 등 객체 지향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운 하루였다.
코드를 어떻게 작성해야 객체 지향 원칙을 지킬 수 있는지 계속 고민하면서 작업을 진행하느라 시간이 오래걸렸다.
이제 점점 객체 지향이 무엇인지 이해해가고 있는거 같아서 뿌듯한 하루였다.
내일은 선택 구현 사항들을 전부 다 개발할 생각이다.
00시를 넘어서까지 공부하는데 공부시간은 00시까지 밖에 반영이 안되어서 아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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