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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C#] Collider 중심 좌표 반환 본문
📄 Collider 중심 좌표 반환
유니티에서 다양한 물리적 처리 및 이벤트를 사용하기 위해 Collider를 많이 사용할 것이다.
Collider의 중심 좌표를 알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할까 ?
private Collider col;
private Vector3 center;
void Start()
{
col = GetComponent<Collider>();
center = col.bounds.center;
}
Collider.bound.center 키워드를 입력하면 중심 좌표가 반환된다.
- bounds.center는 Collider의 형태나 회전에 관계없이 항상 경계 상자의 중심을 반환한다.
- 2D Collider의 경우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중심 좌표를 얻을 수 있다. Collider2D.bounds.center를 사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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