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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C#] 이름 공간 (namespace) 본문
해당 포스팅은 고박사님의 유니티 C# 강의를 보고 공부한 내용과 추가적으로 공부한 내용을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이름 공간 (namespace)
- 하는 일이 비슷한 클래스, 구조체를 하나로 묶어 놓은 것
- 매우 다양한 클래스가 존재할 때 클래스 이름이 중복되지 않도록 따로 이름을 붙여서 설정
- 클래스 이름과 이름공간 이름이 같아도 되지만 문제가 될 수 있으니 같은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다.
using (이름공간 이름); 으로 선언한 뒤 이름공간에 있는 클래스, 구조체를 사용하면 된다.
여기서 MyTest와 YourTest에는 같은 이름의 Test 클래스가 존재하기 떄문에 어느 이름공간의 Test 클래스인지 확실하게 명시해줘야 한다.
MyTest.Test, YourTest.Test와 같이 해당 이름 공간의 클래스에 접근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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