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f_Dev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4주차 (4) 본문
오늘은 개인 프로젝트 완성을 목표로 작업했다.
오늘 작업한 내용
캐릭터 선택 | Notion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CharacterClassSelect : MonoBehaviour { private int characterNum; [SerializeField] private Sprite[] characterSprites; [SerializeField] private Image selectCharacterImage; public void Select(int num) { ch
teamsparta.notion.site
현재시간 표시 | Notion
코루틴을 이용하여 현재시간을 구했다.
teamsparta.notion.site
캐릭터 선택, 이름 변경, 참석자 보기 추가 | Notion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ntityData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EntityDataManager Instance; [field:SerializeField] public PlayerData PlayerData { get; private set; } public List<
teamsparta.notion.site
오늘을 마치며
빨리 끝날거만 같았던 개인 프로젝트가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렸다.
강의에서 배운 내용들을 활용하고 객체 지향에 대해 고민하면서 작업을 하다보니 쉬운 기능이라도 되게 오래걸렸다.
오랫동안 고민하고 작업한 코드도 그렇게 마음에 쏙 들지않는다.
버튼 컴포넌트의 OnClick()에 이벤트를 얼마나 넣어야 할지도 고민이 됐었다.
주말동안에 개인 프로젝트의 퀄리티를 조금 더 올려보고 다음주 월요일에 튜터님한테 코드리뷰 받으러 가봐야겠다.
'부트캠프 > 내배캠 Unity 4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5주차 (2) (1) | 2024.05.14 |
---|---|
[내배캠 Unity4기] 정식 캠프 5주차 (1) (0) | 2024.05.13 |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4주차 (3) (0) | 2024.05.09 |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4주차 (2) (0) | 2024.05.08 |
[내배캠 Unity 4기] 정식 캠프 4주차 (1) (0) | 2024.05.07 |